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황실장의 먹고노는 이야기

상인동술집 추천|대구야키토리 제대로 하는 상인동꼬치맛집 토리아에즈 본문

국내맛집

상인동술집 추천|대구야키토리 제대로 하는 상인동꼬치맛집 토리아에즈

피앤아이 황실장 2026. 6. 25. 06:40

토리아에즈 상인동대구점 대구 달서구 월배로42길 32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 42길 32, 1층

0507-1444-5263

매일 오후6시~새벽2시

라스트오더 새벽1시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 정기휴무


정말 정말 오랫만에 상인동에서 술마실일이 생겨서

1차는 해산물먹으러갔다가

1차먹으면서 상인동맛집, 상인동술집 검색하니까 토리아에즈가 많이 검색되더라구요

일본이 가고싶은 저는 야키토리라도 먹으러 가자싶어서

대구야키토리맛집으로 유명한 토리아에즈대구상인점에 방문했습니다

 
 
 
 

토리아에즈는 상인역 근처 술집골목에 위치해있고 상인동 주유소 아시는분들은 그 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면되요!

상인동맛집 찾다가 방문하게 딱 좋은 위치고 2차로 오기도 좋습니다

지나갈때마다 토토로가 자전거를 타고있고 실내는 너무 아기자기하게 이뻐서 한번은 꼭 가봐야지싶었는데

정말 일본에서 술먹는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입구에 테이블링 설치되있고 하이볼, 생맥주 첫잔은 3000원입니다!

사장님 정말 센스있는 이벤트 진행중이시네요!ㅎㅎ

저도 간판보고 알았는데 일본 도쿄에 본점이 있더라구요

이러면 정말 일본에서 먹는 느낌이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

 
 
 
 

매장에 들어가면 느껴지는게

여기 진짜 대구야키토리전문점 맞구나! 입니다

바 테이블이 쭉 펼쳐져있고

주문즉시 숯불에다가 구워주세요

그리고 매장 내부에 일본 포스터들이 가득 붙어있고 소품도 일본소품이 많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바 자리에 앉았는데 꼬치 굽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상인동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야키토리집인거같습니다

 

메뉴는 야키토리밖에 없습니다

오뎅탕, 스지탕도 있지만 야키토리가 메인이고

가격이 엄청 저렴하면서 종류가 꽤 많습니다

닭류, 육류, 삼겹말이류, 야채류, 어패류, 생야채, 국물류가 있고

뒷편에 주류가있습니다

주문은 메모지에 먹고싶은거 갯수랑 소스골라서 적으면되는데

저는 모두 데리야끼소스 선택했고 일부매뉴는 맛 고정메뉴가 있습니다

계란구이에 매운소스 발라달라하면 안됩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토리아에즈는 소주는 판매하지 않아요

진정한 일본스타일인거죠.ㅎㅎㅎㅎ

저희는 닭껍질, 염통, 명란구이, 계란구이, 히레사케, 발렌타인하이볼, 천겹살 주문했어요

근데 사장님이 히레사케는 생선껍질이 들어가서 비릴수도있다고 말씀하셔서

따뜻한 도쿠리로 변경!!

 

 
 

주문한 술과 함께 오토시 나옵니다

오토시는 정말 아삭한 양배추와 일본식 된장!

오토시값 따로 없습니다

양배추가 뭔지 모르겠지만 과자먹는마냥 아삭아삭거렸어요

토리아에즈는 양배추도 맛있네요..ㅋㅋ

도쿠리에 술 흐르지마라고 휴지 말아주신거 너무 귀엽지않나요?ㅎㅎ

 
 
 
 

 
 
 
 

저희가 주문한 꼬치가 구워지고있어요!

굽는 방법을 보니까 일단 아무양념도 안바르고 구우시다가

다 구워져갈때쯤 타레장독? 양념통에 한번 쓱 담궈서 접시에 담아주시더라구요

계란말이부터 나왔는데

최고의 단짠단짠조합ㅠㅠㅠㅠㅠㅠ

여기는 상인동꼬치맛집 인정요!!!!

숯불향이 제대로 살아있고

타레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감칠맛이 확 올라옵니다

아까 액자에서 4년이상된 타레소스 사용하신다더니....

깊이가 남달랐습니다

 
 
 
 

그리고 나의 최애안주

명란구이!!!

명란구이는 맛이 없을수가없죠? 마요네즈 찍어서 파 살짝 올려먹으니까 완전 존맛탱ㅠㅠㅠㅠㅠ

여기서 오이를 시켜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하다가 참았습니다ㅠㅠㅠ

다른꼬치 맛봐야하니까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천겹살이랑 닭껍질구이!

닭껍질구이는 말해서 뭐하겠어요ㅠㅠㅠㅠ

바삭쫄깃하면서 양념은 짭짤하니 진짜 맛있었고

원래 천겹살 주문할 생각이 없었는데 굽고있는 모습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주문한 천겹살인데

천겹살은 굽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제일 늦게 닭껍질이랑 같이 나왔습니다

천겹살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크기도 커서 정말 만족했어요!!!!

저희는 7시전에가서 테이블이 덜찼는데 나올때되니까 손님들이 가득가득...

그래서 숯불판에도 꼬치가 가득가득..ㅋㅋㅋㅋ

손님들이 거의 커플이라서 상인동데이트명소로 소문날꺼같아요!

상인동술집 찾는다면 토리아에즈는 분위기 최고!

대구야키토리 제대로 하는 곳

상인동꼬치맛집 인정!

상인동술집골목맛집 인정!

상인동에서 야키토리 먹고싶으면 토리아에즈로 ㄱㄱㄱㄱㄱ

다음에 또 갈께요!!!